대회소개

특별 프로그램 Jerry Can Challenge

Global 6K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제리캔 챌린지를 소개합니다.
제리캔은 아프리카에서 생활에 필요한 물을 나르기 위해 사용하는 플라스틱 물통을 말합니다. 적게는 10L에서 많게는 20L까지 물을 가득 채운 제리캔은 아이들의 6km를 더욱 힘들게 만듭니다.
당신의 6km레이스가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아래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1. 리얼 제리캔 챌린지선착순 모집 프로그램 진짜 아프리카 제리캔 들고 6km 완주하기
아프리카 아이들이 물을 뜨러갈 때
사용하는 제리캔.
진짜 물이 담겼을 때는 얼마나 무거울까요?

실제 아프리카에서 사용하는 제리캔을 들고 6km를 완주할 히어로를 찾습니다.
Global 6K를 기념하는 퍼포먼스의 주인공이 됩니다.
Global 6K for Water 참가 신청을 하신 후, 아래 배너를 클릭해 신청해주세요. ※ 해당 프로그램은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빠른 속도가 아닌, 느린 속도로 달리거나 걸어야 합니다. ※ 리얼 제리캔 캘린지 프로그램 참여자들에게는 해당 행사 사무국에서 별도 연락 드립니다.

리얼 제리캔 챌린지 신청하러 가기

2. 마이 제리캔 챌린지공통 프로그램 나만의 제리캔을 들고 6km 완주하기
아프리카 아이들이 마실 물을 들고 오가는 6km.
우리도 마실 물을 들고
6km를 달리면 얼마나 불편할까요?

집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물병을 들고 6km를 완주할 히어로를 찾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달리기와는 다른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텀블러, 주전자, 약수통, 아이스박스 등 어떤 형태든 물을 담을 수만 있다면 그 물통이 바로 여러분의 제리캔이 됩니다.
마실 물을 들고 달리는 특별한 경험, Global 6K에서 느껴보세요. ※ 나만의 제리캔을 가져오시면 행사장에 마련된 식수대에서 깨끗한 식수를 채워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