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프로그램

Global 6K for Water를 더욱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제리캔 챌린지(Jerry Can Challenge)를 소개합니다. 제리캔(Jerry Can)이란 식수 문제를 겪는 아프리카 아이들이 물을 길으러 갈 때 쓰는 ‘물통’을 말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제리캔 챌린지에 참여해보세요. 당신의 6KM 레이스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선택 사항)

타이틀
프로그램 컨텐츠1
  • 나만의 Jerry Can(물병)을 들고 와서 달릴 Hero를 찾습니다.
  • 아프리카 아이들이 물을 얻기 위해 매일 걷는 평균 거리 6km
    우리들도 한번 우리가 마실 물병을 들고 6km 레이스를 달려보면 어떨까요?

    집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물병을 대회 당일 가져오세요. 일반 물병, 주전자, 약수통 등 어떤 형태이든 물을 담을 수만 있다면 괜찮습니다.

    개인 물병을 가져오시면 레이스 시작 전 행사장에서 가져오신 물병에 깨끗한 식수를 채워드립니다. 아프리카 아이들이 식수대에서 식수를 받는 것처럼요.

    본인이 들기 적당한 무게의 물을 담아 6km 달리기에 도전해보세요.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 때, 6km의 진정한 의미를 느끼게 됩니다.

    행사 당일 나만의 물병을 들고 온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타이틀
프로그램 컨텐츠2
  • 실제 아프리카에서 사용하는 Jerry Can을 들고 달릴 Hero를 모집합니다.
  • 아프리카 아이들이 실제 물을 뜨러 다닐 때 견디는 무게로 6km 레이스 전체를 달릴 신체 건장한 남녀 20분을 모집합니다.

    레이스 시작 전 우선 출발하며, Global 6K for Water 한국 상륙을 기념하는 퍼포먼스의 얼굴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리얼 제리캔 챌린지에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합니다. (선착순 마감)

    ※ 해당 프로그램은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빠른 속도가 아닌, 느린 속도로 달리거나 걸어야 합니다.
    ※ 본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신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제리캔 챌린지 프로그램 참여자들에게는 사무국에서 별도 연락드립니다.
knn
nexen
러너스월드 오리온 okf UCON 제리백